건강한 식사를위한 8 가지 요령

12 월1 일
건강한 식사 요령

근대 신비 학교에서 우리의 가르침은 수천 년 동안 깨지지 않고 유지되었습니다. 일시적 유행과 추세가 계속되고 있지만 근본적인 진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고대 시대에 이해 된 진리 중 하나는 – 그리고 오늘날의 영성에서 부족한 부분 -은 육체와 정신이 얽혀 있고, 둘 모두를 돌보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신체 건강을 돌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당신이 당신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위한 신성한 계획을 개발하고 성취 할 기회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

우리가 먹는 음식은 우리 몸의 연료이자 그들이 건축 된 빌딩 블록입니다. 좋은 연료가 없으면 최고의 엔진조차 고장이 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먹는 음식에주의를 기울이고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우리 몸을 돌보아야합니다.

건강한 식단은 더 많은 에너지, 더 나은 기분, 체중과 체력 수준을 조절하는 더 쉬운 시간, 더 나은 면역 체계와 적은 질병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건강한 식습관이 우리의 최고의 삶을 사는 데 중요합니다!

적용하기 쉬운이 8 가지 팁을 통해 건강한 식단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을 다루지 만 제한적이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유연성을 제공하므로 항상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영양가있는 식사. 다양한 음식을 바꿔 다양한 음식을 먹으면 몸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을 자극하고 세상이 제공하는 것을 더 즐기는 것입니다!

  1. 식사의 기초로 탄수화물을 사용하십시오.

탄수화물은 우리의식이 요법에서 지속 가능하고 느린 방출 에너지의 가장 좋은 원천이며 식사의 중추를 형성해야합니다. 빵, 감자, 파스타, 곡물 및 쌀은 하루 종일 우리의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고 단맛이 나는 지방 음식물과 함께 낮은 것을 예방하기 때문에 주위에 식사를 만드는 이상적인 탄수화물입니다. 우리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갈구하게 만드는 것은 단 음식 이후에 “설탕 추락”에 의해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이러한 최저치입니다.

  1.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먹어야한다.

영국의 “5 일간”지침은 수년간 계속되어 왔지만 현대 신비 스쿨 (Modern Mystery School)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풍부한 음식은 항상 건강의 열쇠였습니다. 태초 이래이 풍부하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물은 지구상의 모든 곳에서 자라고 아무 것도 해치지 않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영양을 제공했습니다.

매일 식단에 과일과 채소를 넣은 것이 평범한 샐러드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야채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방법으로 요리하기는 쉽습니다. 아침 식사, 점심 식사 및 디저트에 과일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요리법을 검색하거나 Modern Mystery School의 Life Coaches 중 한 곳과 이야기하십시오.

그리고 아침 식사에 관해서 …

  1. 매일 좋은 아침을 드십시오.

식사를 건너 뛰는 것은 체중 감량에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아침 식사는 건너 뛰는 식사가 아닙니다. 아침 식사는 하루의 첫 식사이며, 집중력과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에너지 레벨을 향상시킵니다. 좋은 아침 식사를하는 사람들이 덜 먹는다고 보여주는 연구를 통해 하루 종일 우리의 신진 대사와 식습관에 유익한 효과를줍니다. 체중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설탕과 포화 지방을 줄이려고 노력하십시오.

지방 – 특히 포화 지방은 수년간식이 요법 산업의 단골 주자 였지만 체력에 관해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현대 신비 스쿨의 생명 코치들에 의해 유지 된 오래된 가르침은 결국에 입증되었습니다. 전투의 일부이며식이 위험이 더 커지면 세련된 설탕이됩니다.

세련된 설탕을 많이 함유 한 식품도 에너지가 매우 높지만 수명이 짧아 몸이 완전히 사용하기 힘들고 체중 증가 및 충치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갈망과 건강한 식단에 영향을 줄 수있는 탄산 음료, 알콜 음료, 설탕 같은 곡물 및 초콜릿과 같은 단 음식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포화 지방도 통제 된 양으로 섭취해야합니다 – 치즈와 유제품, 동물성 지방과 버터와 돼지 고기 같은 지방 제품은 다량으로 건강에 해롭습니다.

  1. 고기와 생선을 먹으면 기름진 생선을 더 많이 먹으십시오.

귀하의 식단에 고기와 생선이 포함되어 있다면식이 요법에서 생선의 비율, 특히 기름진 생선을 증가 시키면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름진 생선은 오메가 -3 지방을 함유하고있어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며 단백질이 풍부하여 건강한 성장과 치유를 촉진합니다.

시도 할 기름진 생선에는 연어, 고등어, 송어, 정어리 및 청어가 포함되며 맛있고 빠르게 요리 할 수 ​​있습니다.

  1. 물을 충분히 마셔야합니다!

우리가 탈수되었을 때 우리 몸이 잘 기능하지 못하고 우리의 기분이 고생합니다. 한 잔의 물보다 우리에게 더 좋은 음료는 없으며 공식 권장 사항은 적절하게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6 ~ 8 잔의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자연은 우리에게 가능한 최고의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 몸이 적응 한 것이며 우리가 함께 작업 한 것입니다. 그래서 하루가 끝나면 물이 가장 좋은 곳입니다. 목 마르다.

  1. 소금 섭취량 줄이기

고대 세계에서 소금은 음식을 보존하고 주요 음식을 맛보는 소중한 능력을위한 통화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냉동과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더 이상 소금물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금은 경화 된 동맥과 연결되어 심장 건강이 감소하고 수명이 단축되기 때문에 좋은 음식입니다.

유럽 ​​전역에 걸쳐 식품에는 염분, 지방, 단백질 및 기타 성분의 함량과 일일 권장 허용량 비율이 명확하게 표시되어있어 식사량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1. 움직이고 활발한 생활 방식을 즐기십시오!

우리의 체력은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을 대사시키는 우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우리의 기분과 에너지 수준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주간에 산책하거나 요가 수업에 합류하는 것만 큼 간단한 것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당신을 향해 비늘을 쓰는 것과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렵거나 불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즐거운 무언가를 찾는 것, 공원에서의 멋진 산책 또는 암벽 등반 세션, 자질구레 한 물건에서 운동을 즐기는 것, 그리고 몸에 익숙해지기 를 원하는 것 등 건강한.

피트니스 및 운동에 대한 더 많은 조언과 인생 코칭을 원하면, 오늘 Life Coaches에 문의하십시오. 그들은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거나 세션을 예약하기 위해 현대 신비 학교에 연락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보내 거나 수업이나 세션 후에 우리와 상담하십시오. 본사와 교직원 모두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 할 수있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와 건강 전문가가 있습니다. 있다.

물론 건강한 식생활은 건강한 삶의 전부가 아니며 끝나지 않습니다. 운동과 자기 관리는 삶의 행복하고 건강한 길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앞으로의 블로그에서 우리는 육체적 영적 복리에 대한 운동과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토론 할 것이며, 블로그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링크 될 것입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오늘 찾고 있던 변경 사항을 적용하십시오! Modern Mystery School과 연락하여 수업이나 세션을 예약하고 잠재력을 열어보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돕기를 고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