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은 종종 사람들이 토론하는 것이 편하지 않은 ‘민감한’또는 ‘금기’의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 함은 억압 된 감정을 이끌어 내며, 수년간 부끄러움을 겪었습니다. 건강한 감정 표현의 또 다른 장벽은 감정 이상의 논리를 가치있게 만드는 사회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학교 과목, 진로 및 의사 결정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이것은 감정을 느끼고, 처리하고, 반응하고, 표현하는 법을 가르쳐주지 않는 환경에서 우리의 삶을 살아 가게합니다. 우리가 이것을 아이들로 적극적으로 가르치지 않는다면 우리는 어른으로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자연에 의해 감정적 인

매일 감정이 나옵니다. 나는 본질적으로 매우 감정적 인 사람이고, 나는 다른 사람들의 감정과 감정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현재 임신과 호르몬뿐 아니라 감정이 만연한 유아를 키우고 있습니다. 최근에, 내 아이는 약 30 분간의 붕괴를 겪었습니다 … 아직 부모로서 경험 한 가장 큰 붕괴. 일부는 문제를 해결하고 가능한 한 빨리 종료하거나 폭발로 인해 화를 내고 싶었지만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은 정상적인 울림이 아님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풀어 줘야하는 감정 표현의 양 때문에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사실을 깨닫는 것은 나에게 다르게 움직이고 반응하도록 도왔다. 처음에는 시행 착오 였지만, 결국에는,

그녀의 큰 폭발로 인해 도움이 된 것들 중 일부는 남편과 나는 편안함을 필요로 할 때 그녀를 안고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그것을 원했을 때 그녀의 공간을 주었고, 조용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하고, 그녀에게 그것을 보여주고 그녀와 함께함으로써 호흡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녀의 커다란 감정적 인 폭발은 나를위한 가장 큰 가르침의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어른으로서 종종 큰 감정을 느끼지만 자신을 처리하거나 건강하고 책임있는 방식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감정은 때로는 불편할 수 있지만, 나는 또한 부모로서 자신을 재 훈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 울림이나 큰 정서적 상황은 제 딸이 자신의 감정을 건강하게 표현하고 스스로 조절 하는 법을 배울 수있는 기회입니다 이것은  풍화 스트레스와 건강한 관계 유지를위한 기초 생활 기술입니다.

교사로서의 자녀

내 딸과 내 인생에서 다른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을수록, 그들이 정말 훌륭한 선생님들에 대해 더 많이 떠올리게됩니다 (우리가 좌절 할 때조차도). 아이들은 방해받지 않고 표현력이 있으며 자유 롭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실제적이고 지저분하고 순간적입니다. 감정적 인 표현에 관해서, 그들은 단지 두 번째 추측이나 지나친 생각없이 표현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감정을 흐르게하고 진정으로 순간에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나중에 종종 큰 감정을 저장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어른으로서 항상이 사치를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내게 영감을 불어 넣고, 주어진 시간에 내 감정과 감정과 조금 더 접촉하려고 노력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안전한 공간에있게되면 때로는 자유롭게 표현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것이 어리 석음과 기쁨, 슬픔과 슬픔이든간에). 내가 감정을 경험하고 우는 것을 통해 내 감정을 처리한다면, 나는 그녀가 감정을 경험하고 건강한 방식으로 그들을 만나길 바라는 것처럼 (내 첫 번째 본능 인) 딸에게서 숨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그녀가 저의 감정에 대해 질문하고 저에 대해 이야기하고 저를 안심 시키면 모두가 슬퍼하고 울며 아무것도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감정을 중요한 요구로 처리하기

우리가하고 경험하는 모든 것에 감정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인간 경험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정서는 항상 중요하고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인생을 진정으로 경험할 수있는 감정을 느끼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우리의 감정을 느끼는 것은 불편할 수도 있지만 완전한 삶을 사는 것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감정을 느끼고 (그리고 그것들을 지명하는 것) 중요 합니다만, 감정과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중요하지만, 우리는 첫 번째 감정적 인 느낌을 액면 그대로 취하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있는 것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건강한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나 공개적으로 우리의 감정을 느끼고 표현하는 것은 때때로 취약하고 매우 불편한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종종 감정을 억 누르거나 마비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감정은 현재와 현재에있을 때 영혼의 메시지입니다. 우리가 끊임없이 감정을 억압하거나 감추고 있다면 우리는 가장 깊은 수준에서 우리 자신을 무시하거나 무시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느끼고, 지명하고, 건강하게 표현함으로써 우리의 영혼과 그 필요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감정이 너에게 불편하거나 감정을 억 누르거나 감각에 고통을 느끼면 도움을 줄 수있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치료사, 코치, 가이드, 침술 치료사, 에너지 치료자 포함)., EFT Practitioners 등등!). 감정이 떠오르면 우리 스스로 경험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실제로 무엇에 관해서 궁금해하고 궁극적으로 표현할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감정을 표면에 가져온 상황보다 때로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거기에 더 있다면 호기심을 얻을. 가까이에있는 상황과 관련이 없으므로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디서 왔는지 알게되면 표현하고보다 적절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할 수있는 건강한 방법을 찾으면 주변 사람들과 더 잘 소통 할 수 있으므로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감정 작업 팁

1) 자신을 느껴보고 완전히 경험할 수있게하십시오. – 모든 환경이이 환경에 적합하지는 않으므로 그 순간을 완전히 경험할 수없는 경우 나중에 돌아가서 검사하거나 경험하십시오 (명상, 저널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등)    

2) 건강한 방법으로 처리하고 표현 하십시오. 감정이 어디서 오는지 궁금해 지도록 처리하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상황에 관한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이 현재 상황에 의해 촉발 될 수있는 더 깊은 문제에서 왔습니까? 자신을 더 크게 보려고 거울처럼 행동하는 상황이나 사람을 사용하십시오. 준비가되면 건강한 방법을 찾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을 표현하십시오. 그것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거나 많은 논리적 인 감각을 나타내지는 않더라도,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듣기 위해서 그들과 함께 기대를 설정할 수도 있고, 많은 의미를 갖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단지 그것을 꺼내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안전한 방법으로 그것을 완벽하게합니다.    

3) 추가 지원을위한 계획 수립 – 감정을 처리, 표현 또는 다루는 데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앞으로 계속 될 일을 처리하기위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그것이 중요한 이슈 (어쩌면 합당하다고 느끼지 않는 것을 중심으로하는 경우) 인 경우, 상담원, 치료사, 가이드 또는 지원을 위해 스승 에게 연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가벼운 문제라면 이미 도구 상자에있는 도구를 통해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그 일을 처리하고 해결하기 위해해야 ​​할 일에 대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4) 행동 취하기  일단 계획을 수립하면 행동을 취하십시오! 귀하가 얻은 도구를 사용 하시려면 일정을 잡으시 고 시간 약속을 잡으십시오. 다가오는 것을 해결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많은 움직임을 보지 못할 것이며 인생의 다른 시점에 패턴을 계속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가 성인, 어린이, 부모 또는 간병인이든, 우리의 감정을 다루기 위해 안전한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기술을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서적 건강은 우리의 자기 관리와 삶의 중요한 필요성에 필수적입니다. 어른으로서 우리는 연습 할 기회가있을뿐 아니라 자녀의 감정을 느끼고, 처리하고, 표현할 수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연습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름 지정 및 이야기와 같은 전통적인 기술을 통해 또는 호흡, 명상, 그림, 예술 또는 춤과 같은 대체 기술) – 우리 모두가 스스로를 통제하고 번창하며 완전한 진정한 삶을 누릴 수있는 기초가되므로

 

저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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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nna Case는 변화와 변화를 통해 사람들과 조직을 돕는 데 열정적입니다. 그녀는 대규모 변형 프로젝트에 종사하는 조직 효율성 컨설턴트로서 10 년 넘게 경험했으며  Modern Mystery School 에서 인증 한 명상 강사 및 치유 사로서 9 년간의 경험을 쌓았 습니다 . Jenna는 모든 종류의 개인 및 조직과 협력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와 구조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