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 감정 표현 : Jenna Case가 시작한 대화의 지속 : 어린이와 성인을위한 중요성감정 표현은 우리의 웰빙의 핵심이지만, 삶을 탐색하는 동안 우리는 감정을 마비 시키거나 억압하고 / 또는 다른 사람들에게 투사하는 대처 메커니즘을 개발합니다. 감정을 표현하는보다 균형 있고 건강한 관행으로 전환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감정적 인 풍경을 탐색하기 위해 우리가 만든 패턴을 조사 할 의향이 있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할 때 우리는 더 큰 사랑과 동정심으로 건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있어 감정적 인 손재주를 강화합니다. 이것은 더 강한 공동체를 건설하기 위해 우리 자신 안에서해야 할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의 감정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기 위해 친구와 가족과의 관계, 자신과의 관계, 그리고 사회와 더 큰 공동체와의 관계를 개선 할 것입니다.

1 단계 : 감정을 확인하십시오.

감정은 유동적입니다. 그들은 우리를 통해 흐릅니다. 그들이 현재이고 현재있을 때, 감정은 영혼으로부터의 커뮤니케이션이며, 우리는 우리 안에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감정적 인 첨부로부터 강한 감정을 경험합니다. 이들은 사람이나 상황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으며, 반응은 종종 현재 상황에 비례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아직 해결하지 못한 과거 경험이나 핵심 사안에 뿌리를 둔 감정적 반응을 설정하는 끈을 당기는 것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감정이 15 분 이상 지속되면 감정적 인 애착이 수반됩니다.자기 인식이 중요합니다. 자기 인식을 통해 우리는 감정적 인 흐름을 감수하고 책임감있게 감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우리 삶과 우리 관계에 큰 타격을 줄 가능성이있는 감정의 파도에 고삐를 넘겨 줄 위험이 있습니다.

감정을 관리한다고해서 억압하거나 무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표현할 방법을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표현을 허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책임감있는 방법으로 감정적 인 에너지를 이끌 수 있습니다.

2 단계 : 감정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라.

우리가 할 수있는 한 가지 실수는 감정을 사용하여 사람이나 상황에 대한 우리의 입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파티 A가 옳고 파티 B가 잘못되었습니다. 우리가 감정을 사용하여 상황을 확인하거나 판단 할 때,이 관점은 뉘앙스를 인정하고 공유 할 수있는 의미있는 대화를 제한합니다. 그것은 의로운 분노를 일으키고 동정심을 익사시킵니다.

비록 그것이 감정적 인 애착이라 할지라도 우리는 그것을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지만 우리의 표현을 책임지고 우리의 관점을 “옳다”라고 정당화하기 위해 감정적 애착을 사용하지 않고 감정을 단순히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게 나, 내 견해, 또는 내 자신의 상처 / 방아쇠가 올 수도 있지만, 내가 말했던 (또는 그랬던) 느낌이 나를 ……”느끼는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기꺼이 인정하고 책임을진다. 우리의 감정 때문에. 우리는 정서적으로 정서를 표현할 수있는 자비로운 대화를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3 단계 : 감정 표현하기

이것의 가장 큰 부분은 우리가 표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표현하지 않으면, 우리의 감정은 묻히거나 마비되어 몸에 축적됩니다. 그들은 수동적으로 공격적인 방식으로 나오거나 댐이 터지기 전까지 쌓아 올리며, 우리는 관리하기 어려운 현장에 억압 된 감정의 홍수를 일으킨다.

우리는 감정이 우리를 통해 움직이는 것을 인식 할 때 이것이 적절한 시간이나 장소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적절한 감정을 느끼 자마자 감정이 표현되도록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입니다 그렇게 할 공간.

감정적 표현을지지하기위한 아이디어 :

  1. 누군가와 대화하고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2. 저널링이나 감정 표현을위한 편지 쓰기
  3. 정서적 에너지를 표현하기위한 신체 운동, 춤 또는 움직임
  4.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림, 글쓰기, 노래 또는 예술을 창조하는 것 – 그 에너지가 당신을 통해 움직 이도록하십시오.

우리가 건강한 방법으로 감정 표현을 연습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우리가 만든 대처 메커니즘을 해체하고 우리의 감정을 균형있게 변화 시켜서 그들이 붕괴되지 않도록 새로운 관행을 재건하기 위해 편안 영역 밖으로 나와야 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되지 않는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장면을

감정과 관계

강한 관계를 구축 할 때 감정 표현이 중요합니다. 정서적 표현의 범위는 다양합니다. 모든 것을 수용하는 사람과 모든 것을 흐르게하는 사람, 그리고 그 사이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한 가지 극단적 인 경우, 감정을 억 누르는 사람의 유형 (더 쉽게, 파도를 만들고 싶지 않거나 감정을 상실하고 따라서 선명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힘든 시간을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자신의 마음에 공백을 채우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순교자의 사고 방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오해 또는 오해의 관계에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극단적 인 상황에 처해 있고, 자신의 입장에 대한 인식이나 책임없이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한다면 관계는 드라마와 자신의 부상의 투영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이것은 희생자 정신으로 이어지고, 당신이 “나쁘다”고 느끼게하는 어떤 느낌이 잘못되어, 당신은 항상 옳다.

이 극단들은 모두 관계에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동정심 많고 사랑스러운 관계를 유지하려면 다음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1. 감정을 인정하십시오 – 당신 (책임자)과 감정 (당신의 영혼과의 의사 소통 또는 유발 된 감정적 애착)을 구별하십시오.
  2. 감정에 대한 책임감 – 우리 자신의 역할에 대한 인식을 사용하고 정당한 것으로 자신을 확인하는 감정을 사용하지 말고 다른 당사자를 그릇된 것으로 인정하십시오.
  3. 감정 표현하기 – 감정을 건강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자기와 타인과의 관계를 강화하십시오.

이 3 단계는 우리 가족, 친구, 동료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사회 내에서 더 큰 규모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가 알고있는 것입니다.

큰 그림

우리가 세계의 상태를 볼 때, 우리는 왜곡과 감정적 인 불균형이 대규모로 발생하고 그것이 초래하는 피해를 봅니다. “우리 대 그들”정신. 책임을지고 손가락을 가리키는 것의 부족. 우리는 이것을보고 압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그것에 대해 무엇인가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현대 신비 스쿨 내의 진보 의 길에서 , 우리는 우리 자신과 함께 시작해야한다고 가르친다. 우리는 스스로를보고 “내 인생에서 내가 무엇을 통제 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 패턴을 바라 보는 중요한 자아 작업을 할 수 있고 자신과 감정적 인 일에 더 큰 책임감을 가지기 시작하면 표현, 시작입니다.

당신이하는 교대가 중요합니다. 당신이 만드는 잔물결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일을 통해 세상에서 긍정적 인 변화를 일으키는 더 강력한 대리인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이 작업을 수행함에 따라 그것은 집단에 반영됩니다. 함께 우리는 전환점을 만들어 균형을 건강한 감정 표현으로 전환하고 집단 전체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저자에 관하여 : Genevieve Wachutka

저자에 관하여 : Genevieve Wachutka

Genevieve Wachutka는 Modern Mystery School 의 가이드 및 치유 사이자  세계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위한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평화를 길러내면서 우리는 세상에서 더욱 강력하고 긍정적 인 변화의 대리자가됩니다.

이 작업의 초점은 사람들이 상자를 벗어나 살도록 돕고 잠재력의 광대 한 범위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Genevieve는 형이상학 적 도구와 가르침으로 에너지 치유, 명상, 그리고 더 큰 자기 인식을 활용하고 진정한 사람과 일맥 겨리 살아가는 고대의 시간 체계를 연구합니다.

Modern Mystery School은 권한 부여의 사명에 동참 한 모든 사람들의 국제 사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