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Meditation System

MAX Meditation System 맥스명상시스템

두뇌를 단련하고 잠재력을 끌어 올리는 궁극의 성공 방법


                                                                               

이제 전 세계의 비즈니스맨이나 셀러브리티도 일상의 습관으로 도입하고 있는 명상.

의학적으로도 스트레스와 불안 해소, 혹은 심폐 기능 향상 등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MAX명상시스템'이란 가장 단순하고 퀄리티 높은 명상법입니다.

고대 요가와 심리학 및 NLP 프로그래밍을 융합한 5가지 구성으로 어떤 초보자라도 쉽고 깊은 휴식 상태로 초대합니다.

숙련된 안내자가 높은 파동을 유지하고 개최하기 때문에 장시간에도 힘들지 않습니다.

명상은 어렵고 지루하다는 이미지를 뒤엎고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궁극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명상은 지혜를 가져온다.

명상의 부족은 무지로 이어진다.

무엇이 당신을 전진시키고

무엇이 당신을 후퇴시키는지 알라.

그리하여 지혜로 이어지는 길을 선택하라

_고타마 싯다르타


일찍이 붓다는 "명상은 지혜를 가져오고 명상의 부족은 무지를 가져온다"고 말했습니다.

머리를 정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삶을 풍요롭게 창조하는 힘을 되찾기 위해 필수적인 방법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전문 네비게이터의 MAX명상회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MAX명상시스템


MAX명상시스템은 체계적인 명상법으로 세계 60개국에 전파되고 있는 모던미스테리스쿨의 파운더 GUDNI GUDNASON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인도 티베트 방식의 고대 테크닉과 심리학 및 NLP(신경 언어 프로그래밍)의 현대 테크닉이 융합된 명상법입니다.



명상은 인간 본연의 힘을 발휘하고 우리의 근원인 우주와의 연결을 되찾기 위한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Gudni Gudnason은 명상이야말로 인류에게 가장 중요한 배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진정한 명상을 찾기 위해 서양에서 심리학을 공부하고 동양에서 수행을 거듭하며 기능장애에 빠진 명상 시스템을 재통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MAX명상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깊은 명상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모험심이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그리고 기쁨(JOY)이 넘치는 세상을 구현하기 위해 이 시스템이 탄생한 것입니다.




MAX명상시스템 5단계


MAX명상시스템은 인생에 기적과 마법을 일으키는 매직입니다. 

MAX명상시스템은 5가지 구성요소로 나뉩니다. 각각의 구성요소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하나를 제대로 수행하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깊은 명상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신체이완 Relaxation
  • 수동적 명상 Passive Meditation I 생각과 마음 비우기
  • 능동적 명상 Active Meditation I 신성한 힘(Word of Sacred Power)과의 연결
  • 유도에 의한 시각화 Visualization 
  • 진정 Soothing Down



MAX명상시스템 효능


  • 스트레스가 감소됩니다
  •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감소됩니다
  • 사고, 마인드 컨트롤 능력이 강화됩니다
  • 인간관계의 드라마에 휘둘리지 않습니다
  • 집중력이 높아집니다
  • 행복감이 높아지고, 마음의 평화가 찾아옵니다
  • 자발성, 창조성이 높아집니다
  • 인생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 우울증, 두통, 불면증이 줄어듭니다

MAX명상시스템에 대하여

달라이라마 14세와의 인연을 통해서 밀교의 엄격한 수련 생활을 거친 모던미스테리스쿨 Sovereign Ipsissimus의 명상에 대한 견해를 소개합니다.

저서: 「지배자들이 독점해 온 성공의 비밀」, 「맥스명상시스템™」 「카발리스트 - 나의 성공 스토리」 등.


새로운 시대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NEWLIFE Magazine [성공의 비밀, 형이상학]

명상과 붓다 by 모던미스테리스쿨 소브린 입시스무스 Hideto Nakagome


명상의 효과

명상에 대해서는 뇌과학 분야에서도 활발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명상관련 의학 연구에 정통한 Dr. Nomiya 박사가 제시한 명상 관련 연구결과를 소개합니다.


01 뇌과학이 증명하는 명상 효과

명상을 하는 사람과 명상을 하지 않는 사람의 뇌를 비교하는 연구결과, 명상 숙련자 그룹의 감마파의 활동량이 더 높게 나타났습니다. 명상은 뇌파(세타파~감마파)를 증폭시켜 뇌의 영역을 활성화합니다. 그리고 명상 시간이 길어질수록 점점 더 활성화된다는 것이 과학적으로도 증명되었습니다.

02 명상으로 인한 두뇌 효과

명상을 지속하는 경우, 뇌의 노화가 느릴 뿐 아니라 우울증, 공화장애 등의 증상완화, 학습과 기억을 담당하는 대뇌피질의 두께 증가 등 뇌신경의 긍정적인 효능을 가져다 줍니다. 

03 명상의 또다른 가능성 I 금연, 고혈압 치료, 염증 완화 등

미국폐협회(ALA) 임상실험 결과, 명상요법이 금연에 효과적이며, 미국심장협회(AHA)에서는 고혈압의 대체요법으로서 명상의 유효성을 입증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NEWLIFE Magazine [과학으로 보는 명상] 

'뇌의 비밀: 명상이 뇌에 가져오는 변화' by Dr. Nomiya



MAX명상시스템 Q&A


Q. 명상은 얼마나 해야 하나요?

A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는 정도의 자아실현을 목표로 하는 사람은 하루에 2시간씩 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시간대가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명상에 가장 적합한 시간대는 아침 5시에서 7시 사이. 휴대폰으로 비유하자면, 안테나가 세 개가 서 있는 상태입니다. 

하늘의 메시지를 가장 잘 받을 수 있는 명상 골든타임입니다. 매일 시간을 내기 어려운 사람도 몸을 이완시켜 잡념을 없애는 등 30분 이상은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Q. 명상을 하면 운이 좋아진다는 게 사실인가요?

A 운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명상을 통해 의식이 넓어지면 지금보다 더 큰 행운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진정한 행운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의식이 바뀌어야 합니다.


Q. 명상의 이완은 마사지의 이완과 다른가요?

A 마사지는 육체적 피로를 회복하기 위한 것으로, 외부 자극을 통해 몸을 풀어주는 것입니다. 명상은 내적인 마사지죠. 몸 안쪽에 자극을 주는 것입니다. 둘 다 우선 중요한 것은  이완하는 것입니다. 긴장한 채로는 무엇을 해도 효과가 없습니다.


Q. 명상을 하다가 잠이 들면 효과가 없어지나요?

A 명상을 하다가 잠이 든다면, 일상생활에서 얼마나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는지를 인식하십시오. 자신도 모르게 자아실현과 반대되는 일을 하면서 피곤해하고 있는 거죠. 처음엔 잠이 들더라도 점차 잠이 안 오게 되니 괜찮아요. 횟수를 거듭하면서 스피리추얼 근육=영적 근육을 단련해 나가세요.


Q. 미국의 성지라 불리는 마운트 샤스타에서 1주일 동안 명상을 체험하러 다녀왔습니다. 이제 명상은 충분히,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A 명상은 한 번 하면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닙니다. 한동안 하지 않으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계속하면 인생에 기적과 마법이 계속 일어나게 됩니다. 명상은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시간입니다. 왕후 귀족처럼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일수록 계속하는 것입니다. 일주일만 집중하고 이제 됐다! 라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개최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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